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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2019 일반인 TS 운영지침 개정안내
  • 작성자  :  대한심폐소생협회 등록일  :  2019. 03. 27 조회수  :  1,984
  • 첨부파일  : 
  • 일반인 TS 운영지침 개정안내

    안녕하세요, 대한심폐소생협회 BLS 위원회입니다.
    2019년 일반인 TS 운영지침이 개정되어 변경사항을 안내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운영지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적용일 : 2019년 4월 1일 부터

    변경내용

    일반인 TS의 교육기관 운영 안내 테이블
    4. 교육기관 운영
    기존 5) 교육기관 운영의 인력, 장비, 기구, 장소 기준은 대한심폐소생협회 기준을 준수하여야 한다. 기준 준수 유무는 BLS 위원회의 현장실사(교육기관 신청 서 제출 후 또는 교육기관 지정 후 첫 번째 교육운영 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경 5) 교육기관 운영의 인력, 장비, 기구, 장소 기준은 대한심폐소생협회 기준을 준수하여야 한다. 기준 준수 유무는 BLS 위원회의 현장실사(교육기관 신청서 제출 후 승인을 위한 첫 번째 교육운영 또는 기존 일반인 & 의료인 교육기관의 일반인 교육 실태 확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반인 TS의 교육과정 운영 및 관리 안내 테이블
    7. 교육과정 운영 및 관리
    기존 4) 교육과정에서의 인력, 장비, 기구, 장소 기준은 대한심폐소생협회 기준을 준수하여야 한다.
    7) 교육과정과 교육생에 대한 문서(또는, 전자문서 포함)를 3년간 보관하여야 한다.
    문서에는 교육생 인적사항, 서명지(강사,교육생), 술기평가지를 포함한다.
    변경 4) 교육과정에서의 인력, 장비, 기구, 장소, 교육동영상 및 운영시간은 대한심폐소생협회 기준을 준수하여야 한다.
    7) 교육과정과 교육생에 대한 문서(또는, 전자문서 포함)를 3년간 보관하여야 한다.
    문서에는 교육생 인적사항, 서명지(강사,교육생), 설문지, 술기평가지를 포함한다.
    대한심폐소생협회 심폐소생술 교육기관의 지정취소 안내 테이블
    8. 대한심폐소생협회 심폐소생술 교육기관의 지정취소
    기존  
    변경 4) 최근 2년간 교육실적이 미비하여 1차 경고 후에도 1년간 실적이 없을 경우에는 2차 교육기관 실사 후 운영정지, 3차 BLS 위원회 의결을 거쳐서 교육기관 지정을 취소할 수 있다.

    아래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대한심폐소생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