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Q

1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수료증 수료증(회비) 신청완료 후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수료증신청 완료 후 7일 전에 변경할 주소를 협회 이메일(kacpredu@kacpr.org)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변경된 주소로 발송 가능합니다.
이미 수료증이 발급되어 발송될 예정이라면 변경된 주소로 변경할 수 없으니, 수료증 신청하실 때에 정확한 주소를 작성하여 신청 부탁드립니다.
수료증 수료증(회비) 취소는 어디서 하나요?
협회 홈페이지 상단 및 하단 <수료증 발급/환불신청>을 클릭하신 후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협회 kacpredu@kacpr.org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료증 발급/환불신청 바로가기
수료증 수료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협회홈페이지 상단 및 하단 <수료증 발급/환불신청>을 클릭하신 후 신청서 작성과 수료증 발급비용 입금해주시면 입금확인일로부터 10~14일에 우체국 등기로 수료증이 발송 됩니다.
수료증 발급/환불신청 바로가기
수료증 수료증 자격 / 면허 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협회의 모든 교육과정의 Certification은 자격증이 아닌 수료증이므로 자격번호나 면허번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수료증 수료증 발급비용에 대한 영수증은 어디서 발급받나요?
수료증 발급비용에 대한 영수증은(일반영수증, 일반계산서, 세금계산서 발행안됨), 협회 이메일(kacpredu@kacpr.org) 로 요청하시면 1-2일내에 메일 회신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료증 수료증 대신하는 다른 서류는 없나요?
합격을 증명하는 서류는 수료증 밖에 없으며, 수료증을 대체하는 다른 서류는 없습니다. 
참석 이수 확인 공문은 메일로 발송해 드릴 수 있습니다.
이름/생년월일/교육일자/교육기관명/교육과정명/공문수신처(기관명)
위 내용 모두 기재 후 kacpredu@kacpr.org 이쪽 메일로 공문 요청하시면 확인 후 1-2일내에 메일 회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료증 수료증(회비) 이수 받은 자와 입금자 이름이 다르면 확인이 안되나요?
수료증(회비) 신청서 작성 시 이름과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수료증 수료증(회비) 입금 계좌와 은행이름을 알고 싶어요
우리은행 1005-600-913125 (사)대한심폐소생협회 으로 수료증(회비) 발급비용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수료증 수료증(회비)을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나요?
수료증(회비)는 전화 및 메일로 신청이 불가하시며, 협회 홈페이지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수료증 수료증을 발급 받았는데, 발급날짜/이름 등에 오타가 있습니다. 다시 받을 수 있나요?
협회 이메일(kacpredu@kacpr.org)로 잘못 인쇄된 수료증 사본과 내용을 작성하여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다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이 한글 또는 영문이름을 잘못 기재한 경우에는 재발급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재발급비용으로 1만원을 입금해주신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셔야 합니다.
수료증 수료증(회비)은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나요?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일반계산서 발행은 불가능 합니다. 
수료증 수료증(회비)은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나요?
수료증(회비)은 카드 결제가 불가능하며, 우리은행 1005-600-913125 (사)대한심폐소생협회 계좌로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수료증 수료증 발급비용을 교육기관으로 냈는데 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나요?
수료증 비용을 교육기관으로 제출하셨다면, 교육기관에서 협회로 수료증 단체발급으로 신청해주실 예정입니다. 비용이 단체 입금되면, 발급 후 협회에서 교육기관으로 일괄 발송되며, 이후 교육기관에서 교육생에게 개별 발송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받으신 교육기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